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렛츠런 부경 19일 거리 노래방 경연

인기 유튜버 BJ 창현 진행

정성인 기자 in@idomin.com 2019년 05월 15일 수요일

'BJ 창현'과 함께하는 '렛츠런 거리노래방'이 오는 19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2차 경연대회로 펼쳐진다.

렛츠런파크와 BJ 창현이 함께하는 이번 '렛츠런 거리노래방'은 경마고객과 부산·경남 시민을 대상으로 노래 경연 대회를 개최하는 콘텐츠다.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현장 상황은 BJ 창현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BJ 창현은 '창현 거리노래방'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인기 BJ로 약 21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 BJ 창현과 함께하는 렛츠런 거리노래방 현장 모습. /렛츠런 부경

1차 경연은 지난달 14일에 펼쳐졌다. 경마공원 최초로 인기 유튜버와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는 입소문에 1000여 명의 관람객이 현장을 찾았다. 행사 영상은 4월 21일 BJ 창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됐으며, 조회수는 약 134만 뷰를 기록했다.

2차 대회 참가자 안내는 'BJ 창현 거리노래방' 공식방송과 창현 공식 인스타그램, 부산 내 유명 SNS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운영 담당자(051-901-7523)에게 문의하면 된다. 

신문 구독을 하지 않고도
경남도민일보를 응원하는 방법
<저작권자 ⓒ 경남도민일보 (http://www.idom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성인 기자

    • 정성인 기자
  • 문화체육부에서 프로축구, 프로농구를 비롯해 엘리트 체육, 생활체육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뉴미디어, IT, 첨단과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쪽을 주로 하는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는 위에 있고요, 블로그는 http://digilog4u.com 입니다.